올해 일년 간 자신만의 재능과 열정으로 함께 행복한 사회를 디자인하는 사람들- 수백 명의 실천가분들이 컬처디자이너로 추천되거나 발굴되셨고 지금도 계속해서 추천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창의적인 발상과 깊이 있는 성찰로 끊임없이 멋진 영감을 전파해주시는 이어령 장관님부터, 더 푸른 도시생태계를 위해 도심에서 꿀벌을 키우며 십만 도시양봉가 양성을 꿈꾸는 형제, 아름다운 긍정의 힘을 담은 따뜻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긍정의 향기를 전파하는 작가, 전자의수나 특수구두 혹은 애완견 휠체어를 만들어 도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손과 다리가 되어주는 장인들, 아이들로부터 바른 의지와 따스한 감성, 창의력을 이끌어내는 열정 교육가분들..
정말 다양한 분들이 계셨습니다.
이들은 ‘나’만이 아닌 ‘우리’를 함께 생각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선한 영향력를 발산하는 매력시민이자 열정과 소신으로 가득한 공익 활동가들이셨습니다.
추천 되신 모든 분들이 다 자리하시긴 어렵겠지만 가능한 많은 분들을 모시고 서로 감사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자리하여 함께 응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세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500가지 이야기!
전시 /자유입장 12월 10일(토)~11일(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어워즈행사 / 참석예약 필수: http://bit.ly/2giNGHw 12월 11일(일) 오후 3시 – 6시
올해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 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자신만의 열정과 방법으로 대한민국을 밝혀 오신 분들이 계셨고, 그렇기에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