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WCOkorea

베터투게더 챌린지가 올해부터 '글로벌' 챌린지로 펼쳐집니다.


올해 2019년 10월 3일 -5일 (목-토요일) 역사적인 동계올림픽이 펼쳐졌던 강원도 평창에서 컬처디자이너, 체인지메이커, 혁신활동가들이 모이는 BETTER TOGETHER CHALLENGE 세계대회가 열립니다. 세계의 활동가들이 모이는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지구촌 도전과제에 대한 나의 실천사례와 아이디어'를 발표하세요. 심사위원 평가 및 청중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귀감사례와 아이디어는 프로젝트 지원금 $5,000(USD)과 함께 영예의 상이 수여됩니다. 전세계의 멋진 활동가들을 만나 교류하며 나의 활동과 아이디어를 알리고 싶은 분들은 10월 초 스케줄을 비워두세요!


챌린지 도전주제-

1. 전쟁과 평화 전쟁과 난민의 고통이 없는 지구촌, 그리고 지역안보와 세계평화로 연결되는 한반도의 평화 만들기 #평화 #인권 #난민 #사회적편견 #인식개선 #인도주의 #갈등조정 #평화교육 #시리아#예멘 #아프가니스탄 #평화프로세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한반도평화 #남남갈등#innerpeace

3. 베터투게더 포용사회 다양성이 존중되고 차별이 없는 포용사회, 더불어 함께 잘사는 공감의 문화만들기 #포용사회 #공감 #협업 #다양성 #다문화 #차별과편견 #장애인 #세대공감 #인식개선 #대화와경청 #교육 #복지 #사회혁신 #지역혁신 #지속가능한지역발전 #공유경제 #나눔문화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4. 스페셜 주제: 평화의 도시 평창 올림픽정신을 이어나가며 전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발신하고자 하는 평창의 국제적 역할 #평창 #올림픽 #평창올림픽 #올림픽정신 #국제도시 #평화도시 챌린지 공식 참가응모는 7월에 시작됩니다. 관련소식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