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WCOkorea

베터투게더챌린지2019 신청을 서두르세요!(feat. 공익활동가계의 스타가 옵니다)


OPEN VOICE A blog by World Culture Open 베터투게더챌린지 2019 신청을 서두르세요.

현재 94개 국가, 229개 도시, 530여명의 글로벌 공익활동가가 신청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공익활동가들과 교류하고 총상금 25000불의 수상 기회를 잡으세요!

챌린지 신청이 곧 마감됩니다!




 

베터투게더챌린지 2019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연사를 소개합니다.

"지금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환경 디자이너"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프레셔스 플라스틱'의 기획자"

창의적 환경 운동가 데이브 하켄스 (Dave Hakkens)

현재 핫한 에코디자이너 데이브 하켄스! 데이브 하켄스는 누구나 쉽게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솔루션을 개발, 보급하는 환경 운동가이자, 영원히 썩지 않는 플라스틱을 예술로 재탄생시키는 예술가입니다. 그는 Social Design Award, Eco Coin, D&AD Impact Award 등 세계 유수의 환경 디자인 상을 수상하고 MIT에서 선정한 35세 이하 영향력 있는 젊은 혁신가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년 노벨 평화상 후보"

"115,000명의 희생자를 구한 민간 영웅들을 이끄는 화이트 헬멧의 리더"

시리아 내전 속 평화수호자, 라에드 알살레 (Read Al-Saleh)

리에드 알살레는 인도주의적 민간 구조대 '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의 리더입니다. 이념과 종교를 뛰어넘어 시리아 내전 현장에서 생명을 구하는 민간 구조대 화이트 헬맷은 2016년 노벨 평화상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에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화이트 헬멧의 수상 탈락을 아쉬워하는 이들이 '우리가 '화이트 헬멧에 상금을 주자'는 캠페인을 열어 보름만에 40만불 이상이 모금되는 기적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오는 10월 3일 평창에서 열리는 베터투게더챌린지2019에 오시면

데이브 하켄스와 화이트헬멧을 만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