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WCOkorea

[베터투게더토크] 미래를 위한 '바른 투자법' with 박동호/ 박곰희TV 대표



Better Together Talk

현명한 투자자를 위한 ‘빠꼼한’ 투자 멘토

투자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나눠주고 계신 금융투자 전문 채널 ‘박곰희TV’ 운영자 박동호 대표님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박곰희님은 투자자들에게 친절하고 꼼꼼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투자 멘토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대우증권, 미래에셋 등의 증권사에서 PB로 활약하며 고액연봉을 받다가 자산가들의 자산관리가 아닌 서민을 위한 금융전파를 하고 싶다는 마음을 먹고 사퇴 후 금융전문 유튜버로 변신했습니다.

“진짜 금융 전문가”의 알아두면 너무나도 쓸모있는 금융지식 궁금하다면 플레이를 눌러주세요 https://youtu.be/s0U1ijZbN48


* 박곰희님의 더 많은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검색창에 박곰희tv를 검색하세요.

*스페셜토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경험과 지혜를 나눕니다. 이번 토크는 소셜과 금융의 만남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글로벌 경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제2회 지니포럼과 함께합니다.

Better Together Talk bettertogethertalk.org

——————————————— 앞으로 계속 업로드 될 영상을 기대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원동력이 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