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WCOkorea

'아미(Army)'의 3가지 뜻? - 베터투게더챌린지 2019 이야기

'아미(Army)' 하면 떠오르는 것!

2019년 현재의 대한민국이라면 단연 #방탄소년단 이겠죠?

자랑스러운 BTS!

방탄소년단의 유명한 팬덤, 아미!

그들의 활동은 단순한 팬덤을 넘어 다양한 문화현상과 교류의 형태로까지 확장되었죠.

자세히 보기 사진 클릭!











방탄소년단의 아미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가수를 다양한 방법으로 응원하고 지원하면서

세계 문화교류는 물론, 평화사절로까지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군대를 뜻하는 아미(Army)!

자랑스러운 우리 국군 병사들. 멋진 태권도 격파 시범을 보이고 있네요~!

자신들의 나라를 지키고 적들과 싸우는 임무를 수행하는 진짜 군대죠.

그리고 유엔(UN)군처럼 세계의 평화를 위해 활동하는 연합군대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세계 평화를 위해 싸우는 또 하나의 아미(Army)가 있다고요?!?

바로 #베터투게더챌린지2019#글로벌 #연사로 참석하는 #환경 #디자이너 데이브 하켄스가 이끄는 커뮤니티 '아미(Army)'입니다!




그는 자신이 이끄는 #프레셔스 #플라스틱 의 새로운 활동을 #Version4 로 지칭하며,

이를 위한 군대(Army)를 만들었다고 선포했습니다.

그들은 바로 데이브 하켄스의 철학에 동조하며 함께 활동하기를 약속한 커뮤니티(공동체) 일원들인데요, 이들은 과연 어떤 일을 하는 걸까요?

그들도 싸웁니다.

바로 플라스틱 오염(Plastic Pollution)과 전쟁을 치르는 것이죠.

그렇게 세상을 지켜내고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드는 꿈을 꿉니다.

데이브는 플라스틱 재활용을 위한 도구나 기계를 제작하고 발전시켜, 전혀 새로운 타입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Army)과 함께 #플라스틱 #오염 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좀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여러분도 지금 데이브의 군대에 동참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데이브 하켄스에 대해 좀 더 알아보기 아래 사진 클릭!

https://blog.naver.com/wco_seoul/221614358912












2019년 10월에 데이브 하켄스 만나러가기 아래 로고 클릭!


bottom of page